홍보자료

홍보자료
게시글 검색
[이뉴스투데이] 정관신도시 조은클래스, 상가 분양 앞둬.. 스파&워터파크와 테라스 설계 돋보여
관리자 (jedc) 조회수:2465 추천수:1 180.64.154.177
2016-07-07 17:04:55

원스톱 몰링 상가로 고객 체류시간 늘리고 업종 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

이종은 기자 승인 2016.04.20 14:20

2.png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도심에서 스파와 워터파크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조은클래스’가 분양 초읽기에 들어갔다.

조은클래스가 들어서는 정관신도시는 지난 해 정관면에서 정관읍으로 승격하면서 상업지구 조성 및 인구 유입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 지역이다부산/양산/울산을 관통함과 동시에 정관장안일광오리명례 산업단지와 인접하고 있어 12만 여 명의 배후 수요를 등에 업고 있다또한 부산도시철도 정관선 기본 계획이 확정된 바 있고 동부산 관광단지도 내년 하반기에 착공될 예정이다.

특히 해당 지역의 평균 연령은 32.7세로 젊은 층의 소비가 활발한 곳인 데다 조은클래스 현장이 정관신도시 최중심 사거리 코너 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와 젊은 세대 흡수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저문화쇼핑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을 내세우는 조은클래스는 지상 15지하 5층 규모로 완공된다.

조은클래스 ‘MD PLAN’에 따르면 증권회사 보험회사외국어/입시/단과학원건강검진센터 등 메디컬 업종은행요식업종편의점제과점 안경점이동통신아이스크림점약국분식스포츠 의류김밥 전문점미용실 등이 각 층별로 구성될 예정이다이 외에 10층부터 15층까지는 스파&워터파크존이 조성되며 지하 1층부터 지하 5층까지는 주차장이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소비생활과 여가생활이 동시에 가능한 체류형 몰링상가로다양한 집객시설이 한 곳에 마련되어 있어 업종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고객의 상가 체류 시간 또한 자연스레 늘릴 수 있다”면서 “트렌디한 테라스형 건물 설계를 도입한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조은클래스의 상가 분양은 4월 중 시작된다더 자세한 내용은 조은클래스 홈페이지와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574(매학리 718-8) 조은시티 9층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0]

열기 닫기